기은세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화끈, 쫄깃한 특별출연! 조정석에 이혼 통보, 강렬한 한방!

  • 기사입력 2020.03.27 10:45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BC더원미디어] 배우 기은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조정석의 아내로 특별출연해 이혼을  통보 하며 강렬한 한방을 날려.

 

어제(26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3회에 이익준(조정석)의 아내 육혜정으로 특별 출연했다. 

 

이날 육혜정은 오랜만에 귀국한 뒤 남편 익준의 병월을 찾아와 “우리가 지금 부부처럼 살고 있지는 않지 않냐”며 이혼을 요구해 익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익준이 “네가 원해서 이렇게 사는 거 아니냐”고 반박했지만 혜정은 “이렇게 부부관계 유지하는 건 의미가 없다”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이익준은 육혜정이 독일로 발령을 받으면서 따라가려 했으나 아내의 만류로 아들과 한국에 남아있던 상황.

 

이해를 하지 못한 이익준은 "네가 원해서 이렇게 사는 거 아니냐. 또 아들도 한국에서 키우고 싶다고 하지 않았냐. 이게 별거였냐"면서 서로의 일을 존중하면서 사는 것에 만족한다고 했으나 육혜정은 "이유는 없다. 이렇게 부부관계 유지하는 건 의미가 없어 보인다"면서 이혼을 재차 요구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가 다시 뭉친 작품으로, 각자 다른 개성을 지닌 99학번 의대 동기 5인방이 병원에서 겪는 희로애락과 고군분투를 그렸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전미도, 김대명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