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 박성훈.류현경 커플의 공개연애, 이유는(?!)

  • 기사입력 2020.02.14 15:44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사진=박성훈 SNS


[OBC 더원뉴스] 배우 류현경(37)과 연인인 배우 박성훈(35)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류현경의 신작 ‘기도하는 남자’ 홍보차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인 관련 질문에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류현경은 14일 영화 '기도하는 남자' 언론 인터뷰중 "박성훈은 힘들때 의지가 된다"며 "아무래도 연기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하는 편이고 그래서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지난 2017년 3월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끈 박성훈은 ‘곤지암’ ‘상류사회’ ‘천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를 쌓아왔다. 최근 Tvn의 드라마 '싸이코패스다이어리'에서 서인우 역으로 분해 기대 이상의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있다. 차기작으로는 KBS의 드라마 '출사표'를 검토 중이다.

 

류현경은 “연기 얘기를 하며 서로에게 시너지가 된다. 든든하다. 잘 만나고 있다”며 애정을 드러내는 한편, “나를 지탱해 주는 건 엄마 그리고 엄마가 물려준 긍정적인 마음, 자신에 대한 믿음”이라고도 했다.

 

스크린 뿐만 아니라 브라운관과 연극 무대에서도 활약했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 '조작', '저스티스', 연극 '옥탑방 고양이', '히스토리 보이즈', '모범생들', '유도소년' 등에서 열연했다.

 

류현경의 신작 '기도하는 남자'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류현경은 극중 유혹에 흔들리는 목사의 아내 정인 역할을 맡아 ‘명품 배우’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열연을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