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거제 대구코스요리(효진수산)+콰트로눈꽃치즈치킨+현무암치킨+면식범 맛집은?

  • 기사입력 2020.01.29 19:20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SBS '생방송투데이'


[OBC더원방송] 29일 SBS '생방송투데이'에선 거제도의 대구 코스 요리와 이색 치킨, 프랑스식 홍콩 요리 등을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여행본능 섬-거제도(효진수산횟집 대구코스요리) △오천만의 메뉴-찰떡방앗간치킨(‘치킨공방, 비트라제이) △리얼 맛집-프랑스식 홍콩요리(연남동 면식범) 등을 찾아간다. 

 

그 중 맛집으로 소개될 곳은 거제시 장목면에 있는 '효진수산횟집'이다. '효진수산횟집'은 제철별 코스 요리를 대접하는 곳으로 유명한데, 겨울에는 대구 요리를 판매한다. 대구 코스 요리는 대구알, 대구탕, 대구 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효진수산횟집'의 주소는 '거제시 장목면 외포 5길 58'이다.

 

다음으로 소개될 맛집은 이색 치킨으로 화제를 모은 곳이다. 관악구 신림동의 '치킨공방'은 이곳의 '비밀 레시피'로 만든 '시그니처 치킨'과 체더치즈, 모차렐라 치즈, 치즈 브리토, 파르메산이 올라간 '콰트로눈꽃치즈치킨'이 대표 메뉴이다. '치킨공방'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7-11'에 위치해 있다.

 

경기도 화성시의 '비트라제이'에선 검은 튀김 옷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현무암치킨', 장독대 뚜껑에 정통 치킨과 찹쌀 도넛이 담긴 '장독대 치킨'을 소개할 예정이다. '비트라제이'는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033'에 위치해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될 곳은 프랑스식 홍콩 요리 전문점인 '면식범'이다. '면식범'은 이른바 '연남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곳으로, 분위기와 맛을 모두 사로잡는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트러플 오일과 버터 등을 가미한 트러플 에그 누들이다. 이 외에도 주류와 곁들이기 좋은 블랙페퍼 비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어향 가지튀김 등이 사랑받고 있다. '면식범'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6길 9'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