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현란한 칼끝의 맛 '인천 도삭 차우면'VS 전통 석쇠의 맛 '고양 소갈비 한상'

김소리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18:57]

‘생방송 오늘저녁’ 현란한 칼끝의 맛 '인천 도삭 차우면'VS 전통 석쇠의 맛 '고양 소갈비 한상'

김소리 기자 | 입력 : 2020/01/17 [18:57]

▲     © 출처=mBC ‘생방송 오늘저녁’ 캡처


[OBC더원뉴스] 17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1238회에는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 인천 도삭 차우면과 경기 고양시 소갈비 한 상이 소개됐다. 

 

첫 번째 맛으로 소문난 집은 하늘을 나는 이색 면 요리를 만날 수 있는 곳. 

 

칼끝으로 썰어 독특한 모양과 쫄깃함 자랑하는 도삭면을 맛보기 위해 손님들 발길 이어진다.

 

특히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도삭 차우면은 주인장표 특제 간장으로 도삭면을 볶아 탱글탱글하면서도 양념이 코팅된 도삭면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고.  

 

이에 맞서는 두 번째 맛소문은 소갈비를 포함해 무려 4가지 요리를 한 상으로 즐길 수 있다는 통 큰 맛집이다.  

 

석쇠에 구운 직화 소갈비와 함께 육전, 꽃게탕, 도토리묵 무침까지 천연 재료들로 맛을 더해주니 입이 만족하는 건 기본이다. 

 

한옥 인테리어에 나룻배 승선 체험까지 가능하니 마치 조선시대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청춘식당’ 코너에는 청년이 만든 통영음식의 재발견도 소개됐다.

 

▷ 도삭 차우면-공시엔승 당하점: 인천 서구 당하동(청마로7번길) / 매일 10:30–21:00

▷ 소갈비 한 상-조선초가한끼 일산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중앙로1275번길) /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