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현란한 칼끝의 맛 '인천 도삭 차우면'VS 전통 석쇠의 맛 '고양 소갈비 한상'

  • 기사입력 2020.01.17 18:57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출처=mBC ‘생방송 오늘저녁’ 캡처


[OBC더원뉴스] 17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1238회에는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 인천 도삭 차우면과 경기 고양시 소갈비 한 상이 소개됐다. 

 

첫 번째 맛으로 소문난 집은 하늘을 나는 이색 면 요리를 만날 수 있는 곳. 

 

칼끝으로 썰어 독특한 모양과 쫄깃함 자랑하는 도삭면을 맛보기 위해 손님들 발길 이어진다.

 

특히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도삭 차우면은 주인장표 특제 간장으로 도삭면을 볶아 탱글탱글하면서도 양념이 코팅된 도삭면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고.  

 

이에 맞서는 두 번째 맛소문은 소갈비를 포함해 무려 4가지 요리를 한 상으로 즐길 수 있다는 통 큰 맛집이다.  

 

석쇠에 구운 직화 소갈비와 함께 육전, 꽃게탕, 도토리묵 무침까지 천연 재료들로 맛을 더해주니 입이 만족하는 건 기본이다. 

 

한옥 인테리어에 나룻배 승선 체험까지 가능하니 마치 조선시대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청춘식당’ 코너에는 청년이 만든 통영음식의 재발견도 소개됐다.

 

▷ 도삭 차우면-공시엔승 당하점: 인천 서구 당하동(청마로7번길) / 매일 10:30–21:00

▷ 소갈비 한 상-조선초가한끼 일산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중앙로1275번길) /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