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컴백, 몽환적 절대섹시...멤버 공백은 없다, 설현의 돋보이는 안무

김경훈 기자 | 기사입력 2019/12/01 [17:32]

AOA 컴백, 몽환적 절대섹시...멤버 공백은 없다, 설현의 돋보이는 안무

김경훈 기자 | 입력 : 2019/12/01 [17:32]

▲     © 사진=AOA SNS


SBS '인기가요'의 무대는 강다니엘과 AOA가 컴백 무대로 꾸민다.

 

재계약으로 인한 멤버탈퇴 후 팬들의 관심과 격려, 응원이 이어진 가운데 몽환적 절제 섹시미를 선보인 AOA 신곡 '날 보라와요'를 접한 팬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AOA는 신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한 비주얼을 동시에 발산한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NEW MOON’을 통해 문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 AOA는 ‘날 보러 와요’ 무대에서 아름다운 달에게서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를 갈망하는 강렬한 의지를 몽환적인 분위기로 담아낸다. 

 

설현의 시그니처 포즈를 표현한 재치있는 안무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는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뉴키드(Newkidd), DONGKIZ,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MAMAMOO), 성민, CIX, .아스트로(ASTRO), AOA, OnlyOneOf, 우주소녀, 1TEAM, 이진혁, TOMORROW X TOGETHER, HEDY(해디)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