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민과 약속을 지킨 권칠승 국회의원

  • 기사입력 2019.03.15 14:08
  • 기자명 김정순 기자

 

▲ 권칠승 국회의원(더민주 화성 병)     ©김정순 기자

[더원방송]  더불어민주당 경기화성시(병) 권칠승 국회의원의 제20대 총선 공약사항으로, 최대 관심사업 중 하나인 진안동 다목적체육관과 봉담2지구 다목적체육관 등이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주관한 국민체육진흥기금 생활체육시설 확충 지원사업에서 예산을 확보했다.

 

예산 확보는 봉담2지구와 병점2동, 진안동 다목적체육관 건립 예산을 각각 10억원씩 총 30억원이다.

 

이번 ‘국민체육진흥기금 생활체육시설 확충 지원사업’은 작년 8월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지역밀착형 생활 SOC를 과감하게 확대해 달라”는 지시에 대응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문체부 주관으로 지난 1월 14일부터 접수를 받아 이달 초 지원대상을 확정했다.


이 사업에서 선정된 진안동 다목적체육관과 봉담2지구 다목적체육관은 권칠승의원의 제20대 총선 공약사항으로, 최대 관심사업 중 하나이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진안동, 병점2동, 봉담2지구 다목적체육관은 각각 다람산공원 내(진안동), 구봉산근린공원 내(병점2동), 봉담2지구 제1호 근린공원 내(봉담2지구)에 모두 2020년 12월 개관을 목표로 추진중에 있다.

 

권 의원은 “ 문재인정부의 생활밀착형 SOC를 실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대표적 사례이다.”며, “화성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