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TV
우리동네사람들 이야기
[여기는 오산] 제31회 오산시민의 날 이모저모
기사입력: 2019/09/21 [12:26]  최종편집:
김정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제31회 오산시민의 날 2019 이모저모     © 김경훈 기자


[김경훈 뉴캐스터] 서른한번째 오산시민의 날 기념식과 체육대회가 시민과 함께 다채로운 경축행사가 진행됐습니다. 
김정순 기자입니다.

 

[김정순기자]  시민과 함께 하는 시민의 날 행사가 오산천 특설무대에서 열렸습니다.

시민의 날 축하를 위해 국외 자매도시인 베트남 꽝남성, 핀란드 에스포시 대표단과 국내 자매도시인 영동군, 속초시, 순천시 대표단들이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VCR] 

 

시민의 날의 꽃은 시민대상 시상식인데요.  그 주인공은 지역사회발전 부문 윤진국님과 사회복지부문 김병옥님이 각각 시민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오산시집수리봉사단 김병옥 단장이 2019년 오산시민의날 사회복지부문 봉사대상을 수상한 뒤 바로 소감을 묻는 인터뷰     © 김경훈 기자


[인터뷰]  김병옥 사회복지부문

▲ 오산시의 크고 작은 축제 등 모임 현장에 질서를 담당하고 있는 오산시자율방범순찰연합대 최기상 대장 인터뷰     © 김경훈 기자


[인터뷰] 최기상 오산시자율방범순찰연합대장

▲ 오산시민이라고 밝힌 숙녀 두분의 오산시민의 날 개막식 관람 인터뷰. 가수 벤을 응원하러 왔고, 완벽한 오산시라고..     © 김경훈 기자


[인터뷰]  오산시민, 학생, 봉사자

 

축하공연으로는 벤, 다비치, 에이프릴 세컨드, 제이모닝 등이 출연해 시민들에게 가을밤의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종합운동장에서는 즐거운 체육행사 한마당이 진행됐는데요. 경쟁이 아닌  응원과 격려 속에 화합의 잔치였습니다,

[VCR]


오산스포츠센터 광장에서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요리경연대회 등 요리를 주제로한 음식문화축제도 개최됐습니다.
[VCR]

 

올해 오산시민의 날 행사는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시민이 주인공이었습니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