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사회
[말과 말씀] 안헤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역사를 바꾸는 힘, 청소년이 정답이다.”
기사입력: 2019/05/23 [17:40]  최종편집:
김정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3일 2019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에 진선미 여성가족부장관, 김희겸 경기도 행정1부지사, 염태영 수원시장, 경기도의회 박옥분 위원장을 비롯해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 청소년과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 김정순 기자

 

[더원방송]  “사회를 변화시킨 주체로써 4차 산업혁명과 5G로 대표되는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주인공 역시 우리의 청소년이다.”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2019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에서 이와 같이 말하고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청소들은 자신의 미래를 당당히 준비하는 민주시민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 기성세대는 청소년을 위해 ‘공정한 기회와 결과가 보장되는 사회’를 만들어야 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안 부의장은 “청소년들은 서로가 경쟁자인 동시에 동반자이며, 서로가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한 번의 실패에 주저앉지 않고 다시 도전하고,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면서  “경기도의회는 변화의 주역, 미래의 100년을 이끌어갈 견인차, 청소년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