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생활경제
동탄 2 더샵 센텀폴리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개관임박
기사입력: 2019/05/15 [00:05]  최종편집:
김경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아파트를 닮고 싶은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오피스텔이 모델하우스을 5월 중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화성 동탄2신도시에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가 개관을 예고했다.

 

14일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관계자는 부동산규제로 인해 아파트 분양 시장의 열기가 꺾이자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운 오피스텔 상품이 인기를 끌 것 이라고 전망했다.

 

이 회사가 밝힌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지상 6층~지상 34층, 5개 동, 총 1122실로 구성됐다. 이 오피스텔은 전용 22~84㎡ 등 투자에 적합한 소형부터 실주거용으로 적합한 중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동탄 호수공원에 인접해 탁 트인 호수 조망권을 갖췄다. 광교나 일산 호수공원 등 다른 신도시 호수공원 인근의 부동산 상품을 보면 숲세권 다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차 후 가치 상승까지 내다보고 있다.

 

오피스텔과 함께 조성되는 21만여㎡의 프렌치 테마 상업시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를 통해 여가와 쇼핑, 문화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이미 7개관 규모의 대형 멀티플렉스인 CGV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최상층에는 인피니티풀이 조성돼 방문객들은 호수를 조망하며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트램 1, 2노선(예정)이 교차하는 최적의 위치에 들어서 동탄을 비롯해 화성, 오산 등 인근 지역 수요의 접근성까지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또한 강남·서울역까지 가는 광역버스와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를 통해 서울역까지 30분 내에 도달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의 교차로가 인근에 위치해 차량을 통한 접근성이 좋다.

 

전용 22㎡ 타입만을 제외한 모든 타입에 테라스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호수공원 조망을 극대화하는가 하면 남향 위주 배치 한 설계로 일조권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수영장,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GX룸, 코인세탁실 등 입주자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주거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모델하우스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서 개관된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