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TV
뉴스 in 현장
[뉴스in현장] 안녕한 오산만들기 프로젝트 본격 가동
기사입력: 2019/04/16 [00:21]  최종편집:
김정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건강한 오산만들기 프로젝트 추진 보도 김경훈 김정순 뉴스캐스터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자원봉사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산시자원봉사센터가 안녕한 오산 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해 협력단체와 기관이 손을 잡고 출정식을 가졌습니다.
김정순 기자가 보도합니다.

 

[김정순 기자]  15일 오산자원봉사센터에서 함께해요! 오산시민 공동행동! 안녕한 오산 만들기 프로젝트 출정식을 가졌습니다.

▲ 특강을 통해 자원봉사의 중요성과 대한민국 임정 100주년의 의미를 강조하고 나선 곽상욱 오산시장     © 김경훈 기자

[vcr] 곽상욱 오산시장

 

오산시 관내 주요 협력단체와 기관의 대표가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안녕한 오산 만들기 실천을 다짐했습니다.

 

▲ 건강한 오산만들기 프로젝트와 유관진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 김경훈 기자


[vcr]  유관진 이사장/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이번 안녕한 오산 만들기 프로젝트는 6개의 자원봉사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안부 묻는 사회를 위해 우리동네 희망온도 올리기와 안전한 사회를 위한 시민행동으로 우리동네 안전보니터링, 사랑의 헌혈운동, 운전중 핸드폰 사용금지, 심폐소생술교육, 안심한 사회를 위해 일회용품 제로 등입니다.

 

 

오산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이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가저고 직접 만든 머그컵을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지금까지 오산에서 더원방송 김정순입니다.

 

 영상편집 김현태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