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사회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 성공과 안녕 기원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톱스타 대거 출연
기사입력: 2018/12/05 [22:51]  최종편집:
김정순 리포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5일 오산시 내삼미동 드라마 오픈세트장에서 곽상욱 오산시장과 안민석 국회의원, 스튜디오드래곤 최진희 대표, 김원석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과 출연진 등 200여명 참석하였으며, 8개월간 여러 사람의 땀 맺힌 정성으로 이루어진 세트장의 준공과 순조로운 촬영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세트장 내 연맹궁 제단 건축물에 지붕을 올리는 상량과 기원제를 진행했다.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블록버스터급의 아스달 연대기가 tvN 새 드라마로 내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오산시 내삼미동 240번지 내 3만2천㎡ 규모의 아스달 연대기 오픈 세트장에서 5일 상량식과 성공과 안녕를 기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 자리에 오산 안민석 국회의원과 곽상욱 오산시장 등과 출연진 모두가 함께 했다.


이번 아스달 연대기 드리마는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공동 집필하고  김원석 감독이 연출했으며, 배우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등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고대도시 아스달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권력 투쟁과 사랑, 성장을 담은 판타지 사극으로,사람이 사람답게 살게 된 태고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