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사회
(재)국제언론인클럽 경기도지회장에 더원방송 김경훈 대표기자 임명
기사입력: 2018/12/01 [20:31]  최종편집:
김정순 리포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이사장 김재수)  전홍수 사무총장과 OBC더원방송 김경훈 대표기자는 1일 언론 및 미디어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을 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이사장 김재수)은 1일 경기도지회장으로 김경훈 OBC더원방송 대표기자를 임명했다.

 

두 기관은 이날 미디어 등 컨텐츠 공유와 상호협력을 골자로 한 협약을 맺었다.

 

이에 앞으로 더원방송의 영상제작물 등이 국제언론인클럽이 마련한 플랫폼을 통해 네이버 TV의 라이프방송으로 송출되거나 십수개국에 제휴된 한인방송 매체들과 뉴스를 공유 또는 공동제작할 수 있게 됐다.

 

▲ 좌측부터 (재)국제언론인클럽 박동욱 본부장 박상태 정책조정기획국장, 전홍수 사무총장, 그리고 오른쪽에서 더원방송 김현태 기자와 더원방송 김정순 전국리포터단장, 경기도지회장으로 임명된 더원방송 김경훈 대표기자     © 더원방송


협약식에서 전홍수 사무총장은 "더원방송이 협력관계를 맺은 언론기관들을 언론 및 미디어산업을 발전시키는데 각자 몫을 보태자"고 말하자 김경훈 대표기자는 " 나눔과 상생문화 발전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열정적으로 보태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