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TV
기업in 현장
[기업in 현장] GCC 글로벌그룹, 동원그룹 동부EXPRESS와 (주)OK Green 업무협약
기사입력: 2018/07/22 [23:26]  최종편집:
김경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동부익스프레스와 GCC글로벌그룹은 세계특허 기술품 생산,물류운송 공동사업을 전략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아스팔트 도로 뿐만아니라 시멘트 도시 숲 사이를 걷기가 숨이 막힐 정도로 덥습니다.

그래도 기업인들의 발걸음은 멈출수가 없는데요.

 

이번시간에는 GCC글로벌그룹의 동정을 소개할까 합니다. 동원그룹 동부익스프레스와 협업을 하고, 자가 충전발전기 개발회사인 (주)OK Green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김정순 리포터가 알아봤습니다.

 

 

[서울 김정순]   여기는 서울 동원그룹 동부EXPRESS 회의실입니다.

 

방금 황교광 GCC글로벌그룹 회장과 김종성 동부익스프레스 대표이사, 그리고 세계최초로 특정된 기술을 개발한 업체들과 잇따라 업무협약서에 서명했습니다.

 

▲ 협약내용은 GCC글로벌그룹과 세계적인 특허보유사와 SPC를 설립해 생산,공급,판매하는 구조이다.     © 김경훈 기자

 

협약내용은 GCC글로벌그룹과  세계적인 특허보유사와 SPC를 설립해 생산,공급,판매하는 구조입니다.

 

우선 동부익스프레스와 GCC글로벌그룹은 세계특허 기술품 생산,물류운송 공동사업을 전략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인터뷰 김종성 대표이사/동원그룹 동부익스프레스     © 김경훈 기자

 

 [인터뷰] 김종성 대표이사/동원그룹 동부익스프레스(주)

 

▲ 인터뷰 GCC글로벌그룹 황교광 회장     © 김경훈 기자

 

[인터뷰] 황교광 회장/gcc글로벌그룹

 

(주)OK Green측이 생산한 자가 및 축전발전기 5Kw와 10Kw급,수중 무합선 전선, 전구, 모터 등의 기술제품을 공급합니다.

 

▲ 인터뷰 자가발전기 개발사인 (주) OK Green의 오상진 회장     © 김경훈 기자

 

[인터뷰] 오상민 회장/ (주)OK Green

 

GCC글로벌그룹의 역할은 국제투자유치와 생산 및 개발, 판매와 관련된 금융조달을 지원하게 됩니다.

 

GCC글로벌그룹은, 지난해 몽골의 뭉크마이닝LLC와 수권사 체결을 마친 금광산 허가사업지 7500만 평에서 생산될 리튬밧데리 생산원자재를 폴리머 리튬밧데리 개발사인 M사에 공급하기로  MOA를 체결한바 있습니다.

 

특히 이 그룹은 최근  중국위생국의 CAIQ검역인증 한국대표처 운영사로 활동을 시작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에서 더원방송 김정순입니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