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대한민국 아내들의 공공의 적...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 기사입력 2020.04.04 11:59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제공=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OBC더원방송] 배우 한소희가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소희의 소속사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부부의 세계’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흰 피부가 돋보이는 검은색 시스루 셔츠에 도도한 표정으로 극 중 ‘여다경’을 완벽히 표현했다. 

 

한소희가 출연하는 JTBC 스튜디오의 오리지널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인해 감정의 소용돌이로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치밀한 각본과 연출, 출연진들의 열연으로 단 2회만에 시청률 두 자리 수를 돌파하며 ‘대세 드라마’의 시작을 알렸다. 

 

극 중 한소희는 ‘여다경’ 역을 맡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여다경은 지역 유지의 딸로 목표도 꿈도 없이 살아가다 이태오(박해준 분)의 배려심과 능력에 반해 지선우(김희애 분)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인물. 한소희는 화려한 비주얼에 도발과 초조를 오가는 ‘여다경’의 복잡한 심리를 섬세히 그려내고 있다. 

 

지난 주, 여다경이 이태오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이 밝혀지며 충격을 안긴바. 본격적으로 휘몰아칠 세 인물 사이의 갈등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JTBC 스튜디오 오리지널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