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주윤발, 1표차 아슬아슬 '가왕 방어'...아쉬운 탈락 왁스·츄·하현곤·마이클 리

  • 기사입력 2020.03.29 20:32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MBC '복면가왕'


[OBC더원방송] 가왕 '주윤발'이 3연승에 성공하며 가왕 방어에 성공했다. 

 

가왕 '주윤발이 3연승에 성공하며 왕좌를 지키면서다. 왁스 츄 하현곤 마이클 리는 아쉽게 탈락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미스터리 음악쇼'(이하 '복면가왕')에서는 124대 가왕석에 도전하는 가왕 '주윤발'과 복면가수 4인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지구본과 록키가 펼쳤다. 지구본은 김현철의 '일생을'을 선곡해 청아한 목소리를 뽐냈다. 반면 록키는 박진영의 'Kiss me'를 선곡해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다.

 

2라운드 준결승전 두 번째 무대에서는 봄소녀와 반달 프린스가 대결에 나섰다. 봄소녀는 일기예보의 ‘그대만 있다면’을 선곡했고 반달 프린스는 엠씨더맥스의 ‘사랑을 외치다’를 선곡해 열창했다. 

 

김구라는 "반달 프린스가 누군지 알았다. 나는 이 분이 노래하는 걸 실제로 본 적이 있다. 흡입력은 대단한 친구다. 특히 두상이 참 서양스럽다. 두상이 참 작다. 지난주에 마이클 잭슨을 왜 그리 열심히 췄는지 이제 알겠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더했다. 이석훈 역시 반달 프린스가 누군지 알고 있다고 전했다. 

 

주윤발은 11대 10으로 반달 프린스를 꺾고 124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했다. 반달 프린스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