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오징어와 삼겹살의 화끈 불쇼! '오품살' 오징어 품은 삼겹살

최정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9:56]

[2TV 생생정보] 오징어와 삼겹살의 화끈 불쇼! '오품살' 오징어 품은 삼겹살

최정숙 기자 | 입력 : 2020/03/25 [19:56]

  ©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


[OBC더원미디어] '2TV 저녁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오징어를 품은 삼겹살 집이 공개됐다.

 

25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 속 코너 'SNS 화제 맛집'에서는 광주 광역시에 위치한 오징어를 품은 삼겹살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오품삼 음식점이었다. 오품삼은 오징어 안에 삼겹살을 넣어 함께 구워 먹는 요리다.

 

이 집은 소문난 맛집답게 손님들로 가득 차 있는 모습이었다. 특히 이 가게의 메인 메뉴는 오징어를 품은 삼겹살로 알려져 오징어로 둘러싸인 삼겹살로 눈길을 끌었다.

 

이 집을 찾은 손님들은 "어떻게 오징어에 삼겹살을 넣을 생각 했는지 아이디어가 참신한 것 같다" "SNS를 보고 찾아왔는데 너무 신기하고 맛도 있다"며 입을 모아 칭찬했다.

 

주인장은 국내산 오징어의 다리와 지느러미를 자르고 깨끗하게 헹군 뒤 국내산 통삼겹살을 길게 썰어 구멍낸 오징어에 넣어서 화덕으로 초벌구이를 해서 쫄깃하고 육즙이 가득해지게 만들었다.

 

 

 
#2TV 생생정보#오징어와 삼겹살의 #화끈 불쇼!#오품살 오징어 품은 삼겹살# 관련기사목록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