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도레미마켓' 샤이니 클루(Clue) 받아쓰기 '홍진경, 원샷의 주인공'

김솔 기자 | 기사입력 2020/03/22 [16:08]

'놀토-도레미마켓' 샤이니 클루(Clue) 받아쓰기 '홍진경, 원샷의 주인공'

김솔 기자 | 입력 : 2020/03/22 [16:08]

  ©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OBC더원미디어]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샤이니 'Clue'(클루)로 '놀토 무식자' 홍진경이 원샷의 주인공이 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홍진경과 남창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진경은 등장부터 프로그램명을 '즐거운 토요일'이라며 '놀토 무식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홍진경은 어떤 힌트를 가장 좋아하냐는 물음에 "신동엽의 힌트가 가장 맛깔난다"며 엉뚱한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문제는 간장 생삼겹살을 걸고 '놀토' 전 멤버 키가 소속된 그룹 샤이니의 미니 4집 수록곡 'Clue'였다. 이 곡은 사건 현장의 증거들을 통해 범죄를 입증하려는 셜록의 이성적인 추리를 노래한 곡이다.

 

홍진경은 샤이니의 '클루(Clue)' 받아쓰기로 "머리에 발걸음이 마르지 않아 어떤것도 맞출 준비돼 있어"라고 적었다. 이날 1차 시도에서 가장 많은 가사를 맞춘 원샷의 주인공은 홍진경이 됐다. 이에, 홍진경은 "정말 나냐"라며 얼떨떨해했다.

 

 
#놀토-도레미마켓#$샤이니 클루(Clue)# 받아쓰기#홍진경#원샷의 주인공# 관련기사목록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