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최종회 '권나라의 카리스마 뿜뿜' 마지막 본방 사수 하라!

  • 기사입력 2020.03.20 22:05
  • 기자명 최정숙 기자

  © <사진제공> 에이맨 프로젝트


[OBC더원미디어] 배우 권나라의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마지막 본방 사수 컷이 공개됐다. 오늘(20일)은 물론 최종회까지 안방 1열로 부르는 독보적인 비주얼에 시선이 쏠린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20일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본 방송 사수를 독려하는 권나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태원 클라쓰’ 종영이 성큼 다가왔다. 이에 권나라가 마지막까지 본방 사수를 독려하며 홍보 요정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권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웃음기 없이 침착하게 호흡을 이어가는 모습에서 오늘(20일) 밤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 가운데 권나라는 지난 14회에서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15년에 걸친 첫사랑에 종지부를 찍었다. 조이서(김다미 분)에게 향한 박새로이의 마음을 제일 먼저 눈치챈 그녀는 “가지 마”라고 붙잡다가, 이내 농담이라고 애써 미소 지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또 장대희 회장(유재명 분)의 시한부 소식에 끊임없이 눈물을 흘리기도. 권나라는 오수아가 어릴 적 엄마에게 버려진 트라우마가 있는 만큼, 멀어지는 주위 사람들에 대한 복잡미묘한 심정을 특유의 감성 연기로 승화시켰다. 시청자들은 그녀의 연기를 통해 오수아의 감정선과 극 흐름에 몰입, 호평을 보냈다.

 

무엇보다 ‘이태원 클라쓰’는 첫 방송 이후로 꾸준히 상승한 시청률과 유의미한 화제성 수치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던바, 결말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절정에 이른 ‘I.C’와 ‘장가’의 갈등 속에서 권나라는 어떤 반란을 일으킬지 마지막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권나라가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오늘(20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