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이도곰탕(한우)·생돼지갈비 기가찬 맛(신분당선 숯불구이)·신비의 '숙성고기'

  • 기사입력 2020.03.19 18:25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SBS ‘생방송 투데이’


[OBC더원미디어] 오늘(19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34회에서는 시청자의 마음을 녹일 '매직 솜사탕' 수원의 '션킴모터스' 부천의 맞춤가발 업체 '맨즈모' 인천 연수구 '숙성고기' 한우 곰탕 '이도곰탕' 생돼지갈비 집 '신분당선 숯불구이' 라인업이 공개됐다.

 

'한 끗의 기적' 기적같은 변화를 이뤄낸 신화의 주인공들 편에서는 서울 관악구 ‘매직솜사탕’ 집이 방송을 탄다. 

이 솜사탕 집은 기존 솜사탕에 생명을 불어넣어 '캐릭터 솜사탕'을 선보이는 집으로 유명하다.

 

달콤한 솜사탕에 캐릭터성을 더해 만들어진 것만 현재 20가지가 넘는다. 각종 행사는 물론 전세계 5개국을 오가며 행사를 진행하는 등 솜사탕을 예술로 만들었다는 평을 받는다.

 

션킴모터스는 월 매출 1억! 헌차를 새 차로!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서수원로)에 있는 판금도색, 덴트, 외형복원, 일반수리 등 자동차 정비점이다.

 

숙성고기 하나로 화제를 모은 집,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에 위치한 한우집은 국내산 친환경 소고기를 자연 효소 숙성 방식을 도입해 선보이는 곳이다.

 

4주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친 숙성육은 더욱 깊은 육향과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잡내와 느끼함 모두 없어진 담백하고 깊은 맛이 입소문을 타면서 '한 끗의 기적'을 이루는데 성공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10년의 노력으로 맛의 새로운 지평을 연 한우곰탕집이 공개된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이 한우곰탕 집은 깊은 맛의 곰탕으로 각종 음식 예능에서 극찬을 받은 곳이기도 하다.

 

깊은 국물 맛의 한우곰탕, 밥 대신 쌀면이 들어가는 쌀면곰탕 등이 대표메뉴다. 따뜻하고 담백한 수육, 깊고 진한 맛의 장국수와 장죽 역시 이 곳을 들를 이유 충분한 맛 좋은 메뉴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정직함으로 30년을 이어온 최고의 생 돼지갈비집을 찾는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에 위치한 한 생 돼지갈비집은 국내산 돼지갈비로 신선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살려 입소문을 탔다.

 

돼지갈비 뿐만 아니라 생삼겹살과 항정살, 또 소생갈비 한우육회 등 소고기의 신선도 역시 상당하다. 왕갈비탕, 뚝불고기, 차돌된장찌개, 함흥냉면 등 식사류도 충분해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 부족함 없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