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들' 한고은 '부동산 코디' 변신(?!) '이 땅 얼마예요?'

  • 기사입력 2020.02.16 21:09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OBC 더원뉴스] ‘선을 넘는 녀석들’ 한고은이 임시정부 버전 ‘구해줘 홈즈’ 코디로 변신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25회에서는 대한민국 임정로드 특집 2탄이 그려진다. 설민석-전현무-유병재, 스페셜 게스트 한고은은 임시정부 요인의 집을 찾아다니며, ‘구해줘 홈즈’를 찍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키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임정 요인의 집은 충격적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고층 건물들 사이 아슬아슬하게 자리 잡은 낡은 집 한 채가 포착된 것이다. 80년 전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임정요인의 집은 누군가 머물렀던 흔적도 발견돼,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중국에 있는 우리의 역사 유적지가 점점 사라져 가고 있는 상황에서, 힘겹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 임정요인의 집은 과연 어떤 사연을 품고 있는 것인지, 또 어떤 임정요인의 집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 집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던 한고은은 “이 땅 얼마예요?”, “몇 평 정도 되나요?”라고 도도하게 물으며, ‘구해줘 홈즈’ 코디 포스를 뿜어냈다고 한다. 당장이라도 집을 살 듯한(?) 한고은의 걸크러시에 설민석은 “너무 멋있다”라고 감탄을 쏟아냈는 후문이다.

 

한고은을 발끈하게 한 독립운동가의 집에 얽힌 사연은 무엇일까. 임시정부 버전 ‘구해줘 홈즈’가 펼쳐지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25회는 오늘(16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