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은 누구(?!)

레인보우 지숙·천재 해커 이두희 커플, 이원일·김유진 PD 커플이 출연

김소리 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13:38]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은 누구(?!)

레인보우 지숙·천재 해커 이두희 커플, 이원일·김유진 PD 커플이 출연

김소리 기자 | 입력 : 2020/02/13 [13:38]

▲     © 사진=최송현 SNS


[OBC 더원뉴스] MBC 새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과 그의 연인 다이버 강사가 출연한다.

 

13일 연예매체 '스타뉴스'에 따르면 최송현 커플은 3월 첫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출연진으로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송현 커플은 지난해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공개 연인’이다. 당시 최송현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최송현 커플이 지난 6월(2019년)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며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나, 결혼 계획 등은 미정이다. 현재는 서로 감정에 충실한 상태”고 전했다. 

 

그리고 이런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약 1년 만에 방송을 통해 ‘커플 일상’을 공개한다. 

 

또 최송현 커플 외에도 앞서 레인보우 지숙·천재 해커 이두희 커플, 이원일·김유진 PD 커플이 출연진으로 이름을 올렸다. 세 커플은 프로그램을 통해 제목 그대로 시청자들 부러움을 자극을 할 계획이다.

 

한편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