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You Humble me' 삭제 유튜브 '무슨일이(?!)'

김소리 기자 | 기사입력 2020/02/12 [16:14]

양준일, 'You Humble me' 삭제 유튜브 '무슨일이(?!)'

김소리 기자 | 입력 : 2020/02/12 [16:14]

▲     © 사진=양준일 SNS


[OBC 더원뉴스]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 영상 업로드 직후 돌연 삭제해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양준일은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OFFICIAL 양준일’을 개설,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했다. 이날 그는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처음으로 게재했다. 이 영상은 게재 3일 만에 조회 수 30만회를 기록하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리고 12일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You Humble me'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러나 영상은 얼마 되지 않아 삭제됐다. 

 

팬들은 영상이 삭제된 것에 대해 궁금증을 보이자, 이에 대해 양준일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죄송하다. 영상에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있어서 게시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양준일은 "제발 제 실수를 만회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라며 "관련 사진, 영상 등을 모두 삭제해달라"고 부탁했다. 

 

영상 내용은 양준일이 최근 참여한 기부 행사와 관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업체와 사전 협의가 이뤄지지 않아 내린 것 같다”고 추측했다.

 

한편 1991년 ‘리베카’로 데뷔한 가수 양준일은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등의 곡을 발매했다. 당시에는 빛을 보지 못했던 양준일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탑골 지드래곤’으로 불리며 재조명됐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