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내전’ 백현주, 애정 어린 종영 소감 전해!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

김소리 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10:07]

‘검사내전’ 백현주, 애정 어린 종영 소감 전해!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

김소리 기자 | 입력 : 2020/02/11 [10:07]

 

[OBC더원뉴스] ‘검사내전’ 백현주가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에서 백현주는 이선웅(이선균 분) 검사실의 베테랑 수사관 ‘장만옥’ 역을 맡아 만렙 수사관의 카리스마는 물론, 인간미까지 두루 갖춘 매력적인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극 중 백현주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선웅의 오른팔이자 든든한 조력자로써 수사를 진행, 날카로운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때로는 뛰어난 공감능력과 정도를 아는 모습으로 철없는 수사관들에게 일침을 날리는 등 안방극장에 폭소와 깊은 여운을 안기며 없으면 심심할 캐릭터로 맹 활약을 펼쳤다.

 

이에, 마지막 방송을 앞둔 오늘(11일) 백현주는 소속사를 통해 “검사내전은 첫 만남부터 특별한 추억을 갖게 해준 작품이다. 첫 미팅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신 이태곤 감독님, 오남석 대표님, 이수연 이사님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또한, 좋은 작품, 좋은 캐릭터를 만들어 주신 이현, 서자연 작가님에게도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활기차고 따듯한 현장을 만들어주신 감독님, 현장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현장 스태프들 덕분에 더 친근하고 즐거운 촬영 현장이었다. 장만옥이란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행복했다. 이 모든 건 작가님들과 에피소드마다 훌륭한 연기를 펼쳐준 배우분들의 덕분이다. 마지막으로 검사내전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검사내전’은 오늘(11일) 밤 9시 30분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사진 -에스피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