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불출 '전광렬' 아들 동혁.미모의 아내 자랑

  • 기사입력 2020.02.09 17:44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OBC더원뉴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배우 전광렬이 미모의 아내와 함께 등장해 박술녀의 미끼를 물었다.

 

2월 9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전광렬 부부가 박술녀의 한복집을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박술녀는 이들과 각별한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박술녀는 전광렬을 향해 "'허준' 때와 똑같다. 그때가 언제냐"고 물었고, 전광렬은 "21년 전이다"고 답했다. 

 

이날 박술녀는 영업을 위해 VR 홍보 촬영을 했다. 그때 전광렬이 등장했다. 양손 무겁게 온 전광렬. 알고보니 VR홍보 대표와 부부였던 것. 박술녀는 "전광렬과 20년 정도 됐다. 한복 패션쇼에 모델로도 섰다"면서 인연을 전했다.

 

그러나 전광렬 아내 박수진은 "변함이 있다"며 "그땐 좀 잘생겼었다. 뽀송뽀송함이 있었다. 가끔 재방송을 해 TV를 보면 지금 이 모습이 아니다. 아들의 모습이 보이더라"고 말했다.

 

박술녀는 미리 준비한 선물을 건네고는 부부에게 한복을 팔기 위한 기승전 영업에 시동을 걸었다. 

 

전광렬 아들 동혁 씨는 현재 미국에서 취직해 사회인이라고. 이에 박술녀는 "한국 사람이니까 팔아야 된다"며 "빨리 동혁이가 장가를 가야 여름 한복, 겨울 한복 팔지"라고 영업왕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