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불출 '전광렬' 아들 동혁.미모의 아내 자랑

김소리 기자 | 기사입력 2020/02/09 [17:44]

팔불출 '전광렬' 아들 동혁.미모의 아내 자랑

김소리 기자 | 입력 : 2020/02/09 [17:44]

▲     ©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OBC더원뉴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배우 전광렬이 미모의 아내와 함께 등장해 박술녀의 미끼를 물었다.

 

2월 9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전광렬 부부가 박술녀의 한복집을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박술녀는 이들과 각별한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박술녀는 전광렬을 향해 "'허준' 때와 똑같다. 그때가 언제냐"고 물었고, 전광렬은 "21년 전이다"고 답했다. 

 

이날 박술녀는 영업을 위해 VR 홍보 촬영을 했다. 그때 전광렬이 등장했다. 양손 무겁게 온 전광렬. 알고보니 VR홍보 대표와 부부였던 것. 박술녀는 "전광렬과 20년 정도 됐다. 한복 패션쇼에 모델로도 섰다"면서 인연을 전했다.

 

그러나 전광렬 아내 박수진은 "변함이 있다"며 "그땐 좀 잘생겼었다. 뽀송뽀송함이 있었다. 가끔 재방송을 해 TV를 보면 지금 이 모습이 아니다. 아들의 모습이 보이더라"고 말했다.

 

박술녀는 미리 준비한 선물을 건네고는 부부에게 한복을 팔기 위한 기승전 영업에 시동을 걸었다. 

 

전광렬 아들 동혁 씨는 현재 미국에서 취직해 사회인이라고. 이에 박술녀는 "한국 사람이니까 팔아야 된다"며 "빨리 동혁이가 장가를 가야 여름 한복, 겨울 한복 팔지"라고 영업왕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