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쌩TV] 평택시의회, 제211회 임시회 김동숙 의원 7분자유발언

김정순 기자 | 기사입력 2020/02/03 [14:30]

[쌩쌩TV] 평택시의회, 제211회 임시회 김동숙 의원 7분자유발언

김정순 기자 | 입력 : 2020/02/03 [14:30]

 

[OBC더원방송] 평택시의회가 3일 제211회 임시회 개회를 시작으로 9일간의 일정에 들어갔습니다.
[VCR]

 

제1차 본회의에서는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과 2020년도 주요업무보고 청취의 건, 시장과 관계공무원 등 출석 요구의 건 등 기본안건을 처리했습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총 27건의 부의안건을 각 상임위원회별 조례안 등을 심사 · 의결하게 됩니다.

의원발의 조례안 등 11건과 평택시장이 제출한 조례안 4건, 평택시 이웃분쟁조정센터 운영사무 민간위탁 동의안, 평택도시공사 현물출자 舊)군청사부지 매각 승인의 건,  등 12건 등 입니다.
[VCR]

 

이날 김동숙 의원은 7분자유발을 통해 지영희 선생 인물 콘텐츠 마케팅과 재정적 지원에 대해 제안했습니다.
[VCR] 김동숙 의원/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현안 사업 등이 불합리한 계획은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 각종 시책 사업의 혜택이 시민 모두에게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시 집행부에 당부했습니다.

 

이어 서로의 뜻이 막힘없이 소통한다는 '공명지조'라는 고사성어를 언급하며, 의회와 집행부가 신뢰를 바탕으로 일을 해결하자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