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선영화' 골라보자?! '진주만·스타워즈·렘페이지·극한직업·시간이탈자·성난황소·미성년·내안의 그놈 등

  • 기사입력 2020.01.26 12:52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오늘의 특선영화=포털 사이트


[OBC더원뉴스] 2020년 설 연휴를 맞아 지상파와 케이블채널, 종합편성채널이 풍성한 설 연휴 특선영화들을 편성했다.

 

26일 지상파와 종편채널 등이 방송하는 설 특선 영화를 정리했다.

 

먼저 tvN에서는 오후 9시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등이 출연한 영화 ‘극한직업’을 만날 수 있다. 마약반 형사들이 범죄조직의 마약밀반입을 수사하기 위해 치킨집 위장창업을 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극한직업은 지난해 1월 개봉해 설날 특수를 누리며 천만영화에 등극했다.

 

SBS는 오후 11시 5분 그룹 B1A4 멤버 진영의 첫 주연 영화 ‘내안의 그놈’을 방송한다. 악인전은 진영, 박성웅, 라미란 등이 출연한다.

 

KBS 2TV는 오후 11시 5분 마동석, 송지효 주연의 영화 ‘성난 황소’를 편성했다. 김민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2018년 개봉한 성난 황소는 거칠었던 과거를 청산하고 건실하게 살던 마동석이 아내 송지효의 납치범 김성오를 잡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렸다.

 

이어 JTBC에서는 오후 11시 30분 올해 4월 개봉한 영화 ‘미성년’이 방송된다. 미성년은 배우 김윤석이 감독이자 주연으로 나서 화제가 됐다. 이 외에도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등이 출연한다.

 

그 외 MBN은 이날 오후 5시 30분 '시간이탈자'를, KBS2는 밤 11시 5분 '성난황소', EBS1은 밤 11시 15분 '써니'를 설 연휴 특선영화로 편성했다.

 

EBS 1TV에서는 오후 11시 15분 영화 ‘써니’가 전파를 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