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소유진 '백종원 덕에 음치탈출'...음치탈출은 물론 최종 우승까지 거머 쥔 '가시나' 소유진.황치열

  • 기사입력 2020.01.25 13:23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OBC더원뉴스] 배우 소유진이 '음치는 없다 엑시트' 출연해 음치탈출은 물론 우승까지 거머쥐고 소감을 전했다.

 

소유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설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음치는 없다 엑시트'(이하 '엑시트')에 출연했다.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의 한 달 동안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운 참 고마웠던 프로그램이었어요. 선곡부터 연습까지 진심으로 애써주고 도와준 치열 선생님 너무너무 고마워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잊고 있던 노래와 춤을 마음껏 연습할 수 있도록 아이들 봐주고 재워준 백주부 최고. 노래방 다시 가 줄거야?"라고 말하며 남편 백종원의 외조를 칭찬했다.

 

'엑시트'는 연예계 대표 음치 스타들과 국내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1대 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음치 탈출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유진은 멘토 황치열의 도움을 받아 무대를 준비했다.

 

섹시 콘셉트에 첫 도전한 소유진은 선미의 '가시나'로 무대를 꾸몄다. 노래에 이어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그는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다.

 

방송 후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달 동안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운 참 고마웠던 프로그램이었다. 선곡부터 연습까지 진심으로 애써주고 도와준 치열 선생님 너무너무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유진은 가창력 멘토 가수 황치열의 지도 아래 음치 탈출은 물론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