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김수현 깜짝등장에 이어 '11회 최지우 카메오' 궁금증 UP

  • 기사입력 2020.01.20 15:17
  • 기자명 김경훈 기자

▲     © 출처=tvN 사랑의 불시착


[OBC더원뉴스] 김수현의 깜짝 등장으로 '사랑의 불시착'이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1회 예고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수현은 19일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에 카페오로 출연했다. 말미에는 윤세리(손예진)를 지키기 위해 남한으로 넘어온 리정혁(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 탕준상은 자신의 SNS를 통해 김수현을 비롯한 '사랑의 불시착' 동료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김수현은 에필로그를 통해 깜짝 등장,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자신이 맡아 열연한 동구로 변신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극중에서도 특유의 캐릭터를 선보인 가운데 이후 동료 배우들과 함께 유쾌한 포즈로 인증샷을 찍어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배우 최지우의 특별 출연 등 카메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11회에 최지우가 등장할지, 등장한다면 어떤 모습으로 출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랑의 불시착' 11회는 이번주 결방한다. 제작진은 "본방송대인 25일 오후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설 선물 세트가 편성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