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실검까지 접수한 탑골공원의 정체?!...'이윤석.신봉선,의 복면가수 개인기 지원사격

  • 기사입력 2020.01.19 18:40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MBC '복면가왕'


[OBC더원뉴스] 1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낭랑18세’에 맞설 복면가수 4인의 솔로 무대와 개인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신봉선과 이윤석은 복면가수의 ‘맨땅의 디스코팡팡’ 개인기를 지원사격하며 역대급 웃음 폭탄을 날린다. 디스코팡팡 놀이기구를 한 번도 타본 적 없다는 이윤석은 앙상한 몸매를 과시(?)하며 실감 나는 연기로 좌중을 폭소하게 했다. 

 

특히, 그는 복면가수와 불장난(?) 같은 장면을 연출해 신봉선까지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아비규환”이라면서도 터지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개념 디스코팡팡은 어떤 모습일지 눈길을 모은다.

 

한편, 지난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탑골공원’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훤칠한 비율의 그가 현직 아이돌일지 아니면 가면처럼 화제의 ‘탑골 스타’일지 정체가 두 갈래로 나뉘는 상황. 

 

게다가 ‘탑골공원’이 선보인 개인기가 그의 정체를 더욱 알 수 없게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세련된 가창력에 반전되는 엉뚱하고도 탑골스러운 개인기에 판정단은 “저분 속리산 입구에서 본 것 같다”며 폭소했다. 과연, 가창력에 더불어 뜻밖의 예능감(?)까지 갖춘 ‘탑골공원’의 정체는 밝혀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복면가수들의 가창력 대결과 놀라운 정체는 내일(19일) 오후 6시 2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