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마마!' 김태희, 고스트 맘의 49일 리얼환생 이야기...이규형X고보결X서우진, 따스하고 가슴 뭉클한

  • 기사입력 2020.01.19 16:41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사진제공=tvN


[OBC더원뉴스] ‘하이바이,마마!’ 고스트 엄마 김태희에게 행복한 기적이 찾아온다.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엠아이/ 이하 ‘하바마’) 측은 17일, 반전 있는 메인 포스터 2종을 동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고스트 엄마 김태희에게 찾아온 따스하고 뭉클한 기적의 순간과 이들 가족의 비밀스러운 사연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바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를 통해 유쾌함 속에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짚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를 기대케 한다. 

 

이날 공개된 2종의 메인 포스터는 하나의 서사로 이어지며 진한 여운을 안긴다. 딸 조서우(서우진 분)를 향해 두 팔을 벌린 조강화와 오민정(고보결 분) 뒤로 옅은 미소를 띤 차유리가 서 있다. 딸에게 다가갈 수 없지만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한 차유리 위로 “내 아이에게 엄마가 생겼습니다”라는 문구가 애틋한 감성을 자극한다. 또 다른 메인 포스터 속 반전의 순간은 뭉클함을 자아낸다. 딸 조서우가 달려가 안긴 곳은 바로 차유리의 품이다.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아이를 품에 안은 차유리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로 주위를 환히 밝힌다. 죽어서도 이승을 떠나지 못했던 고스트 엄마 차유리. 딸을 마주 볼 수도, 품에 안을 수도 있게 된 차유리의 벅찬 기쁨 위로 “내 딸을 처음 만났습니다. ‘살아있는’ 엄마로!”라는 문구가 그에게 찾아온 놀랍고도 행복한 기적에 궁금증을 더한다. 고스트 엄마 차유리의 귀환이 어떤 웃음과 감동을 자아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공감캐(공감캐릭터)’를 입고 5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태희는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떠나지 못하는 5년 차 ‘평온납골당’ 거주자 차유리를 맡았다. 이규형은 아내를 잃은 슬픔을 가슴 깊이 묻고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로 분하고, 고보결은 조강화에게 찾아온 두 번째 가족 오민정을 연기한다. ‘고스트 엄마’ 차유리가 49일간 하늘에서 받아야 할 환생 재판을 뜻밖에 이승에서 받게 되면서, 조강화와 이들 가족에게 특별한 비밀이 생긴다. 

 

가족의 곁을 맴도는 고스트 엄마 김태희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 그리고 이규형, 고보결의 아주 특별한 인연은 소중하지만 잊고 살았던 평범한 감동을 일깨운다. 무엇보다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고스트 엄마 차유리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김태희를 비롯해 ‘믿보배’ 이규형, 연기파 대세 배우 고보결, 그리고 딸 조서우 역의 서우진까지, 네 사람의 시너지는 웃음과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사람보다 더 사람 냄새나는 ‘평온납골당’ 귀신들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