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간택 받은자의 축복, 1일15그릇 한정 '통바닷가재해물탕' "바다가 통채로"

김소리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19:04]

'생생정보' 간택 받은자의 축복, 1일15그릇 한정 '통바닷가재해물탕' "바다가 통채로"

김소리 기자 | 입력 : 2020/01/17 [19:04]

▲     © 사진=KBS2 생생정보


[OBC더원뉴스]'생생정보'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해물이랑아구랑’의 통바닷가재 해물탕이화제다.

 

한 입 맛보면 입 속에서 해물이 춤을 추는 것 같다고 한다

 

17일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생생정보'의 코너 '수수열전'에서는 통바닷가재해물탕 맛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통바닷가재해물탕 맛집이 소개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통문어 한 마리와 바닷가재, 통통한 조개들까지 한데 어우러져 펼치는 향연이 가연 최고라고.

 

바닷가재의 통통한 살을 한 입 베어문 손님들은 "정말 맛있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매일 신선한 아귀와 해물을 믿을 수 있는 재료들로 요리해 제공한다.

 

손님들의 식욕을 상승하게 만드는 이 맛의 비결은 주문 즉시 각종 조개, 문어 등을 넣고 끓여 신선함을 자랑한다. 1일 15그릇 한정 판매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다고.

 

해당 가게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현중로26번길)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