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녀 최우리♥예비신랑 "그 사람이 알고싶다?!"

  • 기사입력 2020.01.16 16:41
  • 최종수정 2023.03.26 21:11
  • 기자명 김소리 기자

▲     © 사진=최우리 SNS


[OBC더원뉴스] 뮤지컬 배우 최우리가 2020년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최우리의 소속사 CI엔터테인먼트는 16일 "소속 뮤지컬 배우 최우리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결혼식 관련 일정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최우리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며 "언제나 나를 아껴주고 사랑으로 보살펴주는 한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현명하고 따뜻한 아내가 될 것을 약속하고 하나가 되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소망하면서 저의 기쁜 소식을 알린다"며 "서로에게 제일 든든하고 편안한 아내, 남편으로 항상 기도하며 잘 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 끝으로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덧붙였다.

 

지난 200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최우리는 뮤지컬 '명성황후', '샤우트', '헤드윅', '맨 오브 라만차', '금발이 너무해' 등 다수의 유명 작품에 출연하면서 인상 깊은 연기와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하백의 신부 2017', '최고의 이혼', '웰컴2라이프' 등에도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최우리는 오는 23일과 2월 15일,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와 "셜록홈즈:사라진 아이들" 캐스팅에 확정되는 등 겹경사를 맞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