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장욱조 편, 화려한 라인업...알리·팝핀현준·박애리·김경훈·백청강·HYNN·박혜원·육중완

온라인팀 | 기사입력 2020/01/11 [18:46]

'불후의 명곡' 장욱조 편, 화려한 라인업...알리·팝핀현준·박애리·김경훈·백청강·HYNN·박혜원·육중완

온라인팀 | 입력 : 2020/01/11 [18:46]

▲     ©출처=KBS2 불후의 명곡

 [OBC더원뉴스] '불후의 명곡' 백청강과 HYNN 박혜원이 장욱조가 작곡한 노래로 대결을 펼쳤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장욱조가 전설로 출연한 가운데 팝핀현준 박애리, 알리, 백청강, 육중완 밴드, HYNN 박혜원, 김경훈 등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장욱조는 1960년대 기타리스트로 데뷔해 조용필 이미자 최진희 등 당대 최고의 가수들의 명곡을 작곡한 작곡했다. 또한 장욱조는 장지연의 아버지이자 김건모의 장인이기도 하다.

 

이날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백청강은 장욱조가 작곡한 조용필의 '상처'로 무대를 펼쳤다.

 

이어 HYNN 박혜원은 최진희의 '꼬마인형'으로 무대를 펼쳐 박수를 받았다.

 

장욱조는 백청강의 무대에 대해 "이 노래가 부르기가 어렵다. 그런데 굉장히 예쁘게 잘 불렀다. 앞길이 보인다. 좋은 기회가 되면 좋은 곡을 주고 싶다"고 극찬했다.  

 

또한 장욱조는 HYNN 박혜원의 무대에 대해 "정말 욕심나는 인재다. 노래도 잘하고 예쁘다"고 칭찬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