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미 마켓’ 신동엽 천적 '여사친' 김원희 출격…여사친의 폭로에 "쩔쩔맨"된 신동엽

김소리 기자 | 기사입력 2020/01/04 [17:26]

‘도레미 마켓’ 신동엽 천적 '여사친' 김원희 출격…여사친의 폭로에 "쩔쩔맨"된 신동엽

김소리 기자 | 입력 : 2020/01/04 [17:26]

▲     © 제공=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OBC뉴스=김소리 기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신동엽의 17년 지기 친구 김원희가 출연해 케미를 뽐낸다. 

 

김원희는 4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의 친구 특집 세 번째 편에 출연해  신동엽이 "늘 혼자 취해 있다"고 폭로해 재미를 더 한다.  

 

이날 김원희는 시작부터 신동엽의 비밀을 낱낱이 폭로하는 등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김원희가 “신동엽은 좋은 사람이다. 회식 자리에서도 강요하지 않고 늘 혼자 취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도레미 멤버들은 "너무 겸손해서 익은 벼처럼 항상 고개 숫이고 있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김원희는 신동엽 도플갱어 같은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생색 내기부터 주워 먹기, 옆 사람 받쓰 판 커닝, 맥락 주장까지, 신동엽과 놀랍도록 흡사한 모습에 모두들 “둘이 완전 똑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에 신동엽은 “내가 정말 이런다고?”라며 몇 번을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