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타짜된 AOA, 손은 눈보다 빠르다...설현과 지민, 송가인 게스트 '꾸밈없는 리얼 일상'

  • 기사입력 2019.12.28 23:17
  • 기자명 최정숙 기자

▲  출처=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AOA가 타짜 여신에 등극한다. 

 

12월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4회에서는 카리스마 여왕 AOA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무대 위에서의 프로 아이돌 면모와 무대 아래에서의 흥부자 면모를 넘나드는 AOA의 하루가 시청자를 눈물 쏙 빠지게 웃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AOA는 꾸밈없는 리얼 일상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편안한 차림으로 야식을 먹는가 하면, 스케줄이 끝나자마자 거침없이 메이크업을 지우는 등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기 때문. 이는 예고편에 불과하다. 매니저의 걱정을 부른 AOA의 리얼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AOA의 대기실에서는 고스톱부터 공기놀이까지 여러 놀이판이 벌어졌다. 무엇보다 고스톱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유롭게 웃으며 패를 섞던 것도 잠시, 본 게임이 시작되자 진지한 표정으로 돌변해 몰입하고 있기 때문. 진짜 타짜 같은 이들의 심상치 않은 아우라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여러 놀거리 중 공기놀이를 특히 좋아한다는 설현의 남다른 실력 또한 눈길을 끌었다. 설현이 스태프들과의 대결에서 숨겨왔던 실력을 대방출한 것. 이는 지켜보고 있던 이들이 모두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한다. 공기놀이 고수 설현의 폭주는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까.

 

한편 타짜로 변신한 AOA의 모습이 공개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4회는 12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