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한류여신" 최지우 임신, 남편은 누구 ?

김기웅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9/12/23 [20:29]

"원조 한류여신" 최지우 임신, 남편은 누구 ?

김기웅 객원기자 | 입력 : 2019/12/23 [20:29]

▲     © 출처=최지우 공식 사이트


'원조 한류여신' 배우 최지우가 엄마가 된다.

 

23일 복수의 연예매체에 따르면 최지우가 현재 임신 중으로, 내년 봄 출산을 앞두고 있다. 

 

같은 날 YG엔터테인먼트는 "정말 정말 기쁜 소식 전해드린다. 최지우 배우가 내년 5월경 엄마가 된다"라며 "최지우는 현재 하늘이 준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최지우는 지난해 3월 극비로 결혼을 하게 되면서 최지우 남편이 누구인지 화제가 도ㅐㅆ었다. 신상을 공개하지 않아 여기저기서 루머가 나오기도 했지만 결국 결혼 100여일만에 남편의 신상 정보가 공개 되었다. 

 

결혼 이후 신랑에 대한 추측성 정보가 쏟아지면서 IT 기업에 다니는 연하의 회사원이라는 보도가 대표적이었다.

 

23일 디스패치의 보도와 YG 엔터테인먼트의 보도자료를 통해 최지우 신랑에 대한 정보는 베일을 벗었다. 

 

최지우의 남편이 1975년생인 최지우보다 9살 어린 1984년생이며 'O2O' (online to offlin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라고 보도했다.

 

최지우와 3년 이상 만났으며 훤칠한 키, 다부진 몸매, 강인한 얼굴을 가진 훈남이라고 밝혔다. 그간 남편에 대한 정보를 알리지 않은 이유로는 '선입견'을 꼽았다. 

 

YG는 "최지우 씨 남편분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주디 19/12/23 [20:51]
최지우는 지난해 3월 극비로 결혼을 하게 되면서 최지우 남편이 누구인지 화제가 도ㅐㅆ었다. 신상을 공개하지 않아 여기저기서 루머가 나오기도 했지만 결국 결혼 100여일만에 남편의 신상 정보가 공개 되었다. 아니라  최지우는 지난해 3월 극비로 결혼을 하게 되면서 최지우 남편이 누구인지 화제가 돼었엇다. 신상을 공개하지 않아 여기저기서 루머가 나오기도 했지만 결국 결혼 100여일만에 남편의 신상 정보가 공개 되었다.   에요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