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다' 호란의 남자, 이준혁은 누구?!

최청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2/17 [13:07]

'우사다' 호란의 남자, 이준혁은 누구?!

최청숙 기자 | 입력 : 2019/12/17 [13:07]

▲     © 출처=호란 SNS


가수 호란이 20년 인연의 기타리스트 이준혁이 '썸남'이라고 고백해 화제다.

 

호란은 18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20년 인연의 '썸남'인 기타리스트 이준혁 씨를 최초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호란은 지난 주 방송된 5회 방송에서 자신의 집에 놀러온 지인들의 ‘연애 여부’를 묻는 질문에 “할 것 같아, 안할 것 같아?”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겨 궁금증을 유발했다.

 

호란은 '우다사 하우스'에서 진행된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이준혁을 초대해 '성북동 시스터즈'와의 만남을 성사시킨다.

 

20년 경력의 기타리스트인 이준혁은 “호란과 1999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다. 메탈음악 장르를 꾸준히 이어가는 데 호란의 응원과 질책이 많은 도움이 됐다”며 호란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모델 박영선의 ‘썸남’ 봉영식 씨도 파티에 함께 하며 현재의 관계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호란과 박영선의 '썸남'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내일(18일) 밤 11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만나실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