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있는 인간들' 차인하의 안까운 사망소식...잇단 연예인들의 사망 소식에

최정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2/03 [17:58]

'하자있는 인간들' 차인하의 안까운 사망소식...잇단 연예인들의 사망 소식에

최정숙 기자 | 입력 : 2019/12/03 [17:58]

▲     © 사진=차인하 SNS


최근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인 배우 차인하의 갑작스런 사망소식에 소속사가 입장문을 냈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차인하는 3일 오후 12시21분쯤 자택에서 숨진 채 매니저에 의해 발견됐다. 정확한 사인은 파악 중으로 알려졌다.

 

이날 소속사는 "너무나 안타깝고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이라며 "3일 배우 차인하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차인하를 응원해 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가슴이 아프다"며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뿐"이라고 말했다.

 

특히 차인하는 사망 소식이 전해지기 전날까지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소통해온 터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많은 팬과 누리꾼은 그의 SNS를 찾아 추모하고 있다.

 

<배우 차인하 사망에 대한 소속사 판타지오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입니다.

 

12월 3일 배우 차인하가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지금까지 차인하를 응원해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가슴이 아픕니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뿐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 줄 수 있도록 부디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