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한채영, 남편 최동준의 7억 프러포즈...5억 다이아몬드 반지, 2억 외제차

최정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00:16]

[종합]한채영, 남편 최동준의 7억 프러포즈...5억 다이아몬드 반지, 2억 외제차

최정숙 기자 | 입력 : 2019/12/02 [00:16]

▲     © 사진=한채영 SNS


배우 한채영남편의 1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님편 최동준의 프러포즈가 화제에 오르며 덩달아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07년 재미교포 사업가인 남편과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미국 UC 버클리에서 경영학을 공부한 HKB 대표를 맡고 있는 최동준은 2007년 당시 5억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2억에 달하는 유명 외제차를 선물했다. 신혼집 또한 60억대로 알려져 재산 수준을 실감하게 했다.

▲     © 사진=한채영 SNS



배우 한채영의 본명은 Rachel Kim이며 한국 이름은 김지영이다. 인천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미국으로 이민하게 된 한채영은 시카고에서 고등학교를 나왔다.

 

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홍선영 자매와 한채영이 김장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채영은 최대 몇 kg까지 쪄봤냐는 질문에 “임신했을 때 포함? 빼고?”라고 되물었다.

 

이어 한채영은 “임신했을 때는 68kg 안 했을 때 56kg”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홍선영은 “꿈의 몸무게다"라고 말했다.

▲     © 사진=한채영 SN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