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컴백 박진영, ‘FEVER’ 앞두고 컴백 퍼포먼스 전야제...'불후의 명곡' '아는 형님'

최정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2/01 [12:50]

화려한 컴백 박진영, ‘FEVER’ 앞두고 컴백 퍼포먼스 전야제...'불후의 명곡' '아는 형님'

최정숙 기자 | 입력 : 2019/12/01 [12:50]

▲     © 사진=박진영 SNS


JYP엔터네인먼트 대표이자 가요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가수 박진영의 화려한 컴백무대가 예능 프로그램을 타고 선보였다. 1일 오후 6시 신곡 'FEVER(Feat. 수퍼비, BIBI)'를 발매한다. 

 

지난달 30일 박진영은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와 JTBC '아는 형님'에 연이어 출연해 가수로서의 귀환을 알렸다.

 

박진영은 '불후의 명곡'에서 살아있는 전설의 위상을 뽐냄과 동시에 댄스 가수로서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자랑했다. JYP특집을 시작하기 전 박진영은 '날 떠나지마', '어머님이 누구니(Feat. 제시)', '너뿐이야'를 메들리로 들려주며 흥을 돋웠고, 신곡 'FEVER'를 최초로 선보였다.

 

이어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를 최초로 선보였고, 한 편의 쇼를 보는 듯한 화려한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절정으로 치솟게 했다. 

▲     © 사진=박진영 SNS



이날 함께한 손호영, 별, 아이비 등 박진영과의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는 후배들이 박진영의 자신들의 음악에 끼친 영향력을 얘기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