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킹덤 시즌2' 깜짝 출연?! 시즌3 주요 캐릭터 확정....'킹덤'측 '확인할 수 없다 공식입장'

최정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18:57]

전지현 '킹덤 시즌2' 깜짝 출연?! 시즌3 주요 캐릭터 확정....'킹덤'측 '확인할 수 없다 공식입장'

최정숙 기자 | 입력 : 2019/11/28 [18:57]

▲     © 사진=전지현 공식사이트


[OBC더원방송]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측이 배우 전지현의 깜짝 출연과 시즌3 관련 확정된 바 없다며 조심스런 입장을 내놨다.

 

한 매체가 28일 배우 전지현이 '킹덤 시즌2'에 깜짝 출연해 엔딩을 장식하고 '시즌3'에서 주요 캐릭터로 활약한다는 보도에 대해 이 같은 공식 입장을 밝힌 것.

 

전작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 초 시즌2 촬영을 시작, 내년 3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톱스타 전지현의 합류 보도에 ‘시즌3’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거워진 상황.

 

이에 '킹덤'측은 전지현의 시즌2 출연 여부는 물론 시즌3 진행에 대해 "박ㄹ힐 수 있는 부분이 없으며, 시즌3의 경우도 구체적 확정된 내용이 없다'는 입장이다.

 

한편 전지현은 지난 2017년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작품 활동이 없었다. '킹덤' 시즌2 깜짝 출연 소식이 언급되며 4년 여만에 작품으로 다시 대중을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