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지숙, 남친 이두희와 첫 만남 고백 "악플러 잡으러 왔다가 저를 잡았다"

최정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1/27 [23:35]

'라디오스타' 지숙, 남친 이두희와 첫 만남 고백 "악플러 잡으러 왔다가 저를 잡았다"

최정숙 기자 | 입력 : 2019/11/27 [23:35]

▲     © 사진=지숙 SNS


[OBC더원방송] MBC 예능프로 '라디오스타'에서 지숙과 남친 이두희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27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김동완, 박지윤, 서효림, 지숙이 출연해 '나 혼자 한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지숙이 연인 이두희와의 첫 만남을 소개한다. '악플러'를 잡기 위해 이두희를 처음 만났다는 그녀는 두 사람의 첫 만남을 소개하며 결혼 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활동했던 지숙은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아 재결합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또 연예계 대표 '파워블러거'로도 유명한 그녀는 실제 수입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은 물론 캘리그라피, 만두 빚기 등 다양한 매력을 방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그녀의 남친, 이두희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출신의 스타트업 클래스팅 프로그래머다. 그는 2013년 tvN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2014년 홍진호와 함께 콩두컴퍼니라는 회사를 설립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PHOTO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