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의 중국판 블랙플라이데이 쌍십일 쇼핑축제가 11일0시, 시작 1분 만에 100억 위안, 우리 돈 1조 6천억 원대 매출을 올렸다.
기다렸던 소비자들이 시작을 알리는 소리와 함께 알리바바 그룹 산하의 전자상거래 인터넷 플랫폼에 앞 다퉈 몰려들었다.
쇼핑 축제 시작 1시간 3분 59초 만에 1천억 위안, 우리 돈 16조 5660억 원을 넘겼다.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지난해 거래액 35조 3684억 원을 훌쩍 넘길 것이란 전망이다.
알리바바의 중국판 블랙플라이데이 쌍십일 쇼핑축제가 11일0시, 시작 1분 만에 100억 위안, 우리 돈 1조 6천억 원대 매출을 올렸다.
기다렸던 소비자들이 시작을 알리는 소리와 함께 알리바바 그룹 산하의 전자상거래 인터넷 플랫폼에 앞 다퉈 몰려들었다.
쇼핑 축제 시작 1시간 3분 59초 만에 1천억 위안, 우리 돈 16조 5660억 원을 넘겼다.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지난해 거래액 35조 3684억 원을 훌쩍 넘길 것이란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