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렌시아 꿈꾸는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10월 분양

  • 기사입력 2019.10.15 12:38
  • 최종수정 2023.03.27 02:37
  • 기자명 김경훈 기자

 

▲ 스페인의 대표명소인 투우장과 그란비아거리를 모티브로한 테마광장 쇼핑,푸드,교육시섥,운동시설,모든것을 원스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더원방송] 화성시 동탄역에 초대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파크 그란비아 스타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체육시설용지 1BL에 들어서는 체육 및 근린생활시설로서 대지면적 1만7285㎡, 연면적 9만1871㎡, 지하 4층~지상 8층 규모로 조성된다.

 

아시아신탁㈜이 시행(동탄스포츠파크㈜가 위탁)하고 대림산업㈜가 시공을 맡았다. 동탄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동탄청계로와 동탄 IC를 통한 제2외곽순환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이용 역시 용이하다.

 

주차능력도 900여대로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좋은 소식이다. 동탄역에 가까운 거리여서 추후 SRT 및 GTX-A 개통이 될 경우 교통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때문에 유명 잭슨나인스가 신개념의 가족형 테마파크로 입점할 예정이다. 빅사이즈 트램플린 존이 있는 액션존을 시작으로, VR존 · 게임존 · 키즈존 · 미디어존 · 레이싱존 · 포토존 · 에듀존 · 피자존 등 9개 테마존으로 구성된다.    

 

지하 1층은 시행사에서 운영하는 ‘트리아이나’로 조성될 예정이다. 트리아이나는 50m 레인을 갖춘 수영장을 비롯, 스파 와 서핑, 스킨스쿠버, 찜질방도 들어 선다. 그야말로 도심형 힐링 레저공간이다.  

 

지상 4층과 5층에는 각각 스크린골프장 및 야구장과 40레인 규모의 대형 락볼링장(볼링장) 이 들어선다.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을 꺼려하는 소비자들에게 구미가 당기는 키테넌트 시설로 보인다. 이번 달 분양을 꼼꼼하게 살펴 볼 필요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