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사회
제7회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 10월 4일 개최
기사입력: 2019/09/16 [12:37]  최종편집:
김정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원방송]  제7회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가 오는 10월 4일부터 3일간 오색시장에서 열린다.


야맥축제는 전국 유명 브루어리들이 참가해  100여 종의 국내 최다 크래프트 비어를 맛볼 수 있고 오색시장 상인과 야시장 셀러들이 준비한 30여 종의 푸드카트에서 골라 먹는 재미가 가득한 먹거리들을 선보인다.

 

오산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는 제7회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 참가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이번 야맥축제는 “수제맥주와 함께하는 뉴-우트로 시간 여행” 이란 주제로 90년대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빈티지 패션 포토존, 어쿠스틱 공연과 스탬프 투어 등의 체험을 통해 입으로 맛보고 눈으로 즐기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열정의 밤을 즐길 수 있는 밴드공연이 있는 피버 라운드, 잔잔한 어크스틱 음악으로 젖어드는 무드 라운드, 90년대 음악과 영상으로 과거로의 여행을 선사하는 무비 라운드, 가족 고객들을 위한 체험과 쉼터를 제공하는 플레이 라운드 를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