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방송] 첫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PLAY idea가 6개 부문에서 주인공을 찾는다.
20일 도에 따르면 공모주제는 ▲전국에 부는 ‘기본소득 열풍’ ▲경기지역화폐 ▲수술실 CCTV ▲초등학교 4학년 치과주치의 ▲한반도 평화를 선도하는 경기도(DMZ 등) 공익광고(3개) ▲미세먼지 ▲공정가치(갑질, 생활적폐 등) ▲아름다운 경기도(관광, 공동체, 행복 등) 등 도 정책과제이다.
공모분야는 TV광고, 바이럴필름, 인쇄광고, 옥외광고, 웹툰, 기획/마케팅(제안서) 등 총 6개 부문이며, 한글로 된 작품이어야 한다. 일반부, 대학생부, 청소년부(14세~19세)로 나눠 누구나 개인 또는 3인이하 팀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9월 20일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http://www.ggideacontest.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총 시상 규모는 46편, 상금 5,80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