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news)
사회
백군기 용인시장, “진심으로 즐겁게 할 수 있는 일 찾을 것”
기사입력: 2019/07/11 [18:22]  최종편집:
김정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1일 용인 백암고등학교를 찾아 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로특강을 한 백군기 용인시장.     © 김정순 기자


[더원방송]   백군기 용인시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을 위해  11일 백암고등학교를 찾아 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로특강을 했다.

 

이날 백 시장은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즐거운 일, 좋아하는 일을 찾아야 한다”며 “그만큼 좋아하는 일을 해야 후회가 없고 끝까지 해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원삼에 반도체 클러스터가 들어오면 백암이 어떻게 달라지는 지 궁금하다”는 한 학생의 질문에 백 시장은 “반도체 클러스터가 생기면 도로 등의 기반시설이 확충돼 그 일대 뿐 아니라 주변 지역도 함께 발전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여러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가 많이 생기고 더불어 지역경제도 살아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강에 앞서 백 시장은 군 시절 인연을 맺은 백암중 출신 이상철 5사단장을 소개하며 깜짝 전화연결을 해 이 사단장이 직접 후배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백 시장은 “용인에서 나고 자란 여러분이 다른 도시로 가지 않더라도 좋은 일자리를 얻고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멋진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OBC-더원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