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광교 신청사 건립 공사현장 방문

  • 기사입력 2019.06.20 15:59
  • 기자명 김정순 기자

▲ 20일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가 광교에 건설 중인 경기도청과 경기도의회 신청사 공사현장을 방문 공사 진행상황을 꼼꼼히 살피고 관계자 노고를 격려했다.     © 김정순 기자


[더원방송]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가 광교에 건설 중인 경기도청과 경기도의회 신청사 공사현장을 20일 방문했다.

 

경기도의회에서는 신청사에 대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공간배치를 위해 2018년 9월부터 ‘신청사 도의회 공간배치 TF’를 구성해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으며, 이날 방문은 그동안 운영위원회와 TF 회의에서 도출된 사안에 대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점검을 하기 위한 것이다.

 

진용복 의회운영위원장(더불어민주당, 용인3)은“신청사는 도민 친화적이며 도민과 도청, 도의회가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는 만큼 더욱 적극적으로 도민과 소통하여 도민이 행복할 수 있는 민생정책을 더 많이 설계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사현장 관계자에게 공사과정에서 안전이 최우선으로 되어야 할 것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의회운영위원회 의원들은 많은 예산을 들여 신청사를 건립하는 만큼 안전하고 튼튼하게 건립하는 것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나라를 홍보하기 위해 대표적인 문화재와 랜드마크가 있음을 강조하며, 후세대의 자랑거리가 되는 청사를 건립하도록 노력하여 주기를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