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고객만족 친절교육

  • 기사입력 2019.03.21 16:18
  • 기자명 김정순 기자

▲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 김정순 기자

 

[더원방송]  오산시가 민원행정 서비스 제고를 위해  2019년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전 직원으로 대상으로 20일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영화에서 친절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친절 박성심 전문강사와 이승재 영화평론가를 초빙해 할리우드 및 국내영화 성공작을 만든 감독의 사례를 통해 대중을 사로잡고 새로운 세상을 여는 소통, 공감, 혁신을 화두로 친절에 대한 마인드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산시는 이밖에도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친절공무원 및 친절행정 우수부서 표창과 민원 공무원 힐링 프로그램 운영 등 친절공무원 및 부서에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전 직원이 자신의 대민자세를 스스로 되돌아보고 친절마인드를 함양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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