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이러스-그린유디아(주) 업무제휴 협약

  • 기사입력 2019.02.12 20:34
  • 기자명 박동욱 기자

▲ 좌)유디아(주)김성민 회장, (주)세이저스 허복 대표, 그린유티아(주) 김종현 대표, 유디아(주) 권동일 부회장     © 박동욱 기자

 

[더원방송 서울]  주식회사 세이러스(공무원연금매장, 대표이사 허 복)은 지난 11일 그린유디아(주)의 사무실에서 그린유디아(주)(대표이사 김종현)와 상호협력 업무제휴 및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주식회사 세이러스는 공무원복지 전문기업이고, 그린유디아(주)는 블록체인 기반 정품인증 및 유통마진 없는 직거래 쇼핑몰 운영 업체이다.

 

이번 협약은 상호간의 공동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유통거래 및 韓᠊中간 무역에 있어 유통제품의 정품᠊광고 인증조회 및 보상, 판로확대 협력 및 공동판매 등 각 사의 장점을 살려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위한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하고 협력키로 했다.

 

세이러스(주) 150여만 명의 공무원 복지전문기업으로 공무원 연금매장 및 상록몰을 운영하고 있고, 상록몰에서 그린유디아 주식회사의 QRP Coin을 유통마진에 해당하는 금액을 무상으로 지급키로 했다.

 

최근 중국 충칭(重慶市) 중심가 보세구 성회(백화점/쇼핑 PLAZA 1·2층) “365 충칭한국관”을 KID경제플랫폼, (주)세이러스, 그린유디아(주) 등 3개 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추가로 올해 2월 중순경 “365 충칭한국관” 총 300여개 입점업체 중, 50여개 입점업체의 제품에 대하여 정품인증 조회 및 암호 화폐(QRP) 보상시스템을 도입 운영하는 협약서를 추가로 체결 할 예정이다.

 

양사의 자료에 의하면, 향후 그린유디아(주)의 암호 화폐를 NFC로 즉시 결제할 수 있도록 하고, 수수료 없이 가맹점들이 즉시 현금화하는 QRsPAY 결제 지불시스템(https://www.qrspay.biz)도 도입하여 운영하기로 했다. 그린유디아(주)는 특수 QR Code(Serial Number, AI Wide, Hologram) 및 AI 블록체인 도메인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또한, 방탄소년단(BTS) 마스크팩 정품인증 시스템을 공급하기로 하는 등 해당 사업들의 글로벌 진출이 가능한 혁신적인 기술 및 서비스 QRsPAY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다.

 

그린유디아(주)의 암호화폐인 QRP Coin은 일체의 사전판매(ICO) 없이 UIOEX 암호 화폐 거래소(https://www.uioex.net)에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1차 IEO를 추진하고, 오는 25일부터 3월 4일까지 2차 IEO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월 11일 정식 상장함으로써 우수한 기능을 가진 실물 Coin으로서 QRP Coin의 거래를 활성화 시킬 예정이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